Master HEE/일상

[일상] 화성(동탄) _ 유럽풍의 예쁜 카페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방문 🏰

낭희제 2023. 1. 15. 15:35
728x90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학산2길 13  (석우동 6-4)

* 주차 : 불가능한 것으로 보임.

* 전화번호 : 031-8003-9488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카페를 좋아하는 회사 주임님이 있어서 주임님 두 분이랑 저녁 먹고 한 번 가보았다.

나는 보통 카페를 안 좋아하는데 (?) 

안 좋아한다기보다는 대부분 포장해서 나가기 때문에 ㅎㅎㅎㅎ

카페쟁이 주임님이 나한테 '주임님 같은 스타일은 카페 가도 안 좋아하게따' 라고 했다. 힣.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프렌차이즈가 아닌 개인카페는 보통 내 얼마 없는 카페 데이터 상, 예-쁜 카페가 많고 소품이 많은 카페로 기억했는데 여기도 뭔가 그런 곳인 것 같았다.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입구에 보이는 이벤트 메뉴판.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예쁜 조명과 트리.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계산하러 가는 길 ~_~.

공간 자체가 너무 예뻤다.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구석 구석까지 엄청 예쁘게 인테리어를 해 놓으셔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달꽈.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파이어.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유럽풍 느낌 가득.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소품이 정-말 많았다.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사장님이 엄청 신경 쓰신 게 여실히 느껴질 정도임.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워러 워러.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솔직히 저녁 안 먹었으면 파니니 먹어보고 싶었음.

와인 한 잔도 낫 배드~.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공간도 은근 넓고, 앉을 자리도 많아서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것 같았다.

(난 없지만.)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예쁜 메뉴판.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잠시 구경을 멈추고 주문하기로 결정.

허니브레드? 그것도 먹어보고 싶고 디저트도 은근 맛있는 게 정말 많아보였는데,

수제 딸기 보틀 케잌이랑 와플을 먹어보기로 했따.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대기대기.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귀염뽀짝한 소품들이 거의 100가지나 되는 것 같은 느낌.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솔직히 내가 찍었는데 너무 잘 찍은 느낌.

왕-뿌듯했다.

워낙 메뉴가 예쁘게 나와서 잘 찍힌 것 같돠!!!!!!!!!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예쁜 건 다시 한 번 더 +_+.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또 찍어봄.

카페쟁이 주임님이랑 다른 주임님이 카페 별로 안 끌려하더니 막상 오니까 제일 신나보인다 했음.

ㅎ_ㅎ.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아 진짜 너무 예뻐서 주임님들한텐 죄송하지만 사진 오지게 찍었다. 히히히히히히히.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딸기 테마로도 가능하쥐.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그냥 위랑 옆에서 찍었는데도 너무 예쁘자나.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딸기 라떼도 찰칵..ㅎㅎ.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딸기 꽂힌 것도 예뻐보일 지경이야.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와플인지 크루아상인지 잘 모르겠지만 (ㅎㅎ..;;)

아이스크림이랑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구.

 

신나게 수다 떨고-!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이제는 갈 시간.

나가기 전까지 예쁜 것들이 가득햄.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나가는 곳에도 이렇게 의자가 있었다.

이런 곳은 화장하고 예뿌게 하고 왔어야 했음.

소개팅 하기에도 좋은 곳 같음. (난 없지만 2.)

 

동탄 석우동 프라하 카페

 

배웅해주는 야옹이.

 

오늘도 잘-! 놀았따.

하하하하하하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