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후기 & 공유

[후기] 수원 _ 오우씨,, 대박.. 남자칭구 머리 하는 날 !! 인계동 '오씨헤어' 방문 💇🏻‍♂️

낭희제 2023. 9. 5. 02:35
728x90

 
 오늘은 !!! 남자칭구 머리하는 날 !!!!!! ☺️.
 
미용실을 자주 안 가는 짝꿍이를 데리고 인계동 '오씨헤어'에 방문해보았다.
여기는 남자 머리 전문점이라서, 뭔가 짝꿍이의 취향에 맞을 것 같았다. +_+.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일단, 머리 시술 전-후 사진 먼저. 👍🏻.
 
너어어어어무 만족스럽기 때문에 수미상관(?)으로다가 사진을 먼저 넣어보았당.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건물도 엄-청 커서 주차가 너무 잘 구성되어 있었당.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 명칭 : 오씨헤어 인계점
*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24번길 27-10 3층 303호 (인계동 1040) 엘리시아IT타워 3층
* 주차 : 건물 지하에 가능함.
* 운영시간 : 12:00 ~ 22:00 (일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507-1414-6540
 
+) 미용실이 밤 10시까지 해서 평일에 퇴근하고 방문해도 너무 여유로울 듯..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방문하구 대기하는 중.
새로 오픈하신 지 얼마 안 되신 것 같았다.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힙한 인테리어.
이 곰돌이 명칭 있었는데,, 장난감을 모르는 1인..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이렇게 다과와 음료가 잘 구비되어 있다.
기다리는 사람은 눈치보지 않구 알아서 먹을 수 있다. +_+!!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이 개원 화분을 보고ㅋㅋㅋㅋㅋ
아.. 여기 원장님 혹은 선생님이 매우 인싸이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대기하는 입구 쪽 쇼파 앞 테이블.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화려한 조명 ✨.
 
디테일하게 엄청 신경 쓰신 것 같았다.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남자 손님 분들의 취향에 맞게 잘 꾸며진 것 같았다.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깔끔한 인테리어 222 !!!!!!!!
 
선생님 2분이서 운영하셔서 딱 알맞는 좌석 같았다.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전시되어 있는 제품들과 영업신고증,,
뭔가 힙해..아무리 봐도...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샴푸실. 
 
힙하다니께..!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역시 선생님은 인싸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구 너무 웃겼다.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번창 염원이 가득한 화분들 !_!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위치를 안 쪽으로 옮기니 이 쪽에도 앉을 수 있었다.
뭔가 짝꿍이 머리를 이 쪽에서 할 것 같아서 옮겼음.+_+!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여긴 딱 봐도 포토존 같았다!
 
짝꿍이 머리 다 하면 여기서 사진 찍어야지~~~ 생각 바로 해버림.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사알짝 배고파서 딱 한 개씩만 먹어보았다.
마쉬쒀.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선생님은 먼저 온 분 시술 중.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힂꿍이랑 기다리면서 장난 장난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오늘 짝꿍이의 머리를 해주실 선생님은 '시온' 선생님이셨다.
명함에 'ISTJ'..
나의 예전 MBTI... 
너무 반가웠는데 반가운 내색 안했음.
속으로만 함.
원래 그럼. I 니깐,,, 힣ㅎ..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짝꿍이의 시술 전 사진 !
머리를 자른 지.. 진짜 오래 돼서 기억이 잘 안 나구,,!
앞머리가 자꾸 눈을 찌른다고 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휴우~
얼마나 짤라주고 싶었는데 ㅠㅠ!!! 
차마 내가 자를 순 없으니 미용실 계속 가자고 했었는데 이제서야 왔당.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이런 건 나만 보나 싶긴 한데, 귀 옆에 구렛나루 쪽이랑 귀 뒤에 머리 쪽,,
매우매우 덥수룩하고, 지저분한데 
미용하고 오면 얼마나 깔끔해질까 궁금해서 사진 찍어보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샴푸 시작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본격적으로 머리를 시작하쥐.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머리를 말려주시는 슨생님.
 
시술 전에, 짝꿍이한테 원하는 스타일을 여쭤봐주셨는데
사실 여러 스타일을 보고 쉼표머리가 유행인 것 같아서 쉼표머리 해줘! 했는데
'쟈기.. 나 그런 거 말 못해.. 쟈기가 가서 말해줘..' 라고 했당.
그래서 미용실을 같이 가게 되면 대신 말해주려고 했는데 
사실 쉼표머리보다 뭔가 짝꿍이한테 더 잘 어울리는 머리 스타일을 추천 받았으면 좋겠어서
찾아본 디자인을 먼저 보여드린 뒤 추천을 받아보았당. 
 
선생님께서 꽤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셨고, 짝꿍이의 미용실을 자주 안 가는 습관을 고려하여
짧은 머리 스타일에 앞머리는 살짝 올리는 스타일링이 조금은 필요한 시술을 제안해주셨당.
 
덧붙여서 짝꿍이에게 어느 머리든 약간의 스타일링은 다 필요하고,
스타일링을 하지 않으면 어느 머리든 지저분해진다고 말씀해주셨당.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선생님,, 저히 액희 머리 잘 부탁드려효!!!!!
 
머리야 잘가 !!!!
보기만해도 시원해버림.
뒷머리 솨솨솩 밀어질 때 쾌감 오졌당....
근데.. 기다려야 하니까 할 게 없어서 사진이랑 동영상을 너무 많이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요번에는 가위컷!
 
맹고 미용할 때 얼핏 느꼈는데, 가위컷이 디테일한 컷임. ㅇㅇ.
 
뭔가 이렇게 있으니 예전에 어머니가 내 머리를 하는 동안 기다리시면서 미용사 분이랑 이런 저런 이야기를 했던 장면이 생각났다.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짝꿍이의 미용을 계속 보다 보니 선생님의 귀여운 습관을 캐치해버렸당.
 
요렇게 저렇게 촵촵 컷컷 솩 하시고 나서 머리 매만지는 손을 떼실 때 손을 쫙 펴서 떼심.
여러 번 그러셔서 귀여우셨음... 
이런 알 수 없는 걸 좀 좋아하는 편.......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선생님의 집중의 눈빛 +_+.
뭔가 본업 천재이신 것 같았다...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머리 컷컷 후 드라위~ 
스뽄지로 머리카락 탁탁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머리 다 짤랐당!!!!


머리를 짧게 자른 뒤 옆머리는 다운펌을 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해주셨다.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남자 머리 하는 과정을 이렇게 세세하게 본 건 처음인데,,
남자 미용의 세계도 굉장히 다양하구나,, 를 깨달았다.
 
여자보다 머리가 짧아 더 한정적일 수도 있지만 할 수 있는 게 정말 많구나..를 깨달았다.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본업 천재 시온 선생님..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두루룽~
머리 펌 하는 중이옵니다.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다운 펌 후 샴푸 완료.
드라이 후 선생님께서 커트를 조금 더 손봐주셨다.
증맬로 꼼꼼하신 선생님.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스타일링을 잘 안 해 본 짝꿍이한테 어떻게 스타일링을 하는지 꼼꼼하게 알려주시는 시온 선생님.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자라나라 새싹 새싹 🌱.
앞머리 스타일링 해주시는 중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그렇게 완서어어어엉!!!!!!!
짧은 머리 + 다운 펌 완성 !!!
 
그렇게 눈을 찔렀던 앞머리가 다 없어져버리니 너무 시원해보였다 !! +_+.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뒷 모습도 너무 깔끔하고..
옆모습도 너무 깔끔함 ㅠㅠㅠㅠㅠㅠㅠㅠ....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덥수룩했던 짝꿍이의 머리는 어디로...~!!
 
정말 너----무 깔끔했다. 
계속 사진 찍고 싶었는데 눈치..ㅎ..ㅎㅎㅎ.
 
스타일링도 너무 잘 해주시고,,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 헢... 너무 마음에 들엉....
너무 깔끔해.... 😱..
내 스타일이야....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힂꿍이는 다운 펌을 이번에 처음 해봐서 딱 보자마자 어색해하는 게 보였는데
내가 너무 좋아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가?! 하면서 적응하는 중인 것 같았다.
 
감정기복이 잘 티가 안 나는 사람이라, 이 사람이 정말 좋은건지~ 싫은건지~ 잘 모를 때가 있는데!
 
딱 미용실 나갈 때,
 
'여기 단골로 와도 괜찮을 것 같은데?'
라고 해서 기분이 좋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오길 잘 했숴 !!!!!!!
 
시온 선생님 너무 감사합니다아아아아아 🤩🤓🤓
 

인계동 데이투 😛.

 
예쁘게 머리도 했겠다~ 
인계동이겠다~
 
인계동 데이투를 하면숴 사진 한 번 찍어보았다!
 
봐도 봐도 너무 마음에 들어가지구,,누가 보면 내 머리를 한 줄 알겠숴 아주... 🥳. 
 

인계동 오씨헤어 _ 남자 머리 전문점 💇🏻‍♂️.

 
요건 다른 날 짝꿍이가 머리 혼자 해 본 날이당.
 
원래는 머리 감고 드라이도 한 번도 안했다고 했는데,,
이제는 머리 감고 드라이 하고 왁스 바르고 스프레이 하구.. 스타일링을 한당..
 
선생님께서 너무 잘 알려주신 덕분 + 시술을 너무 잘 해주신 덕분...
 
인물이 확 사는 느낌이라 너무 잘 어울리게 디자인을 추천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ㅠㅠㅠ😍.
 
개인적으로 머리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변신하고 출근했을 때 짝꿍이한테 '회사 사람들이 모래~?' 물어보고,
집에 갔을 땐 '어머니가 뭐라셔~? 동생이 모래~?' 물어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머리 전문점 '오씨헤어' 쵝오... 🥰
다음에 또 짝꿍이 데리고 가야겠다.... ㄹㅇ... 👍🏻....✨.. 적극 추천.. 🙏🏻.. 


+) 요건 네이버 후기 남겼는데 선생님께서 댓글 달아주심 !!!


새벽인데 안 주무시고 답글 달아주신 슨생님…🙏🏻
푹 주무시구 늘 번창하시길 바랄게요오오오 !!!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