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화성(동탄) _ 반주? 이게 아닌데…! 완백 부대찌개 고사리 꽃삼겹 고깃집 + 짜누의 주방 방문 🥴

낭희제 2022. 10. 29. 22:02
728x90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기흥로 585 ,1층 131,132,133호(영천동,힐스테이트동탄역)
* 주차 : 가능하다고 하는데 회사에 주차해놓고 가서 잘 모름,, ㅎ
* 전화번호 : 0507-1408-9633
* 영업시간 : 10: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회사에서도 바로 보이는 고깃집
낮에는 음식도 있어서 콩나물 불고기도 먹고 한다고 하시는데 나 같은 경우는 주로 회식 장소로 갔었다.



나 : 빽다방 가서 음료수 사려고 하는데 지금 문 닫혀있나봐요
언니 : 엥 그래? 열려 있을텐데? 아니면 그냥 밥 먹으까?
나 : 아 그럴까요?
언니 : 아.. 술 땡기는데 ㅎ
나 : 어,, 언니두..?
언니 : 반주만 하까?
나 : ㄱㄱ



그렇게 온 날,,
우리 팀 과장님과 대리님, 다른 주임님한테도 전화를 해봤는데 과장님과 대리님은 타이밍이 맞지 않았고 주임님 한 분은 바로 알겠다고 하셨다 ㅎㅎ
그렇게 미리 시킨 소주잔 🍸


고사리 삼겹살 답게 고사리가 요렇게 있다


뭐가 나오는 게 굉-장히 많았다.



고기가 나오기 전에 계란찜도 나왔다.
볼이 굉장히 넓어보였다.



고기가 초벌이 되어서 나오는데, 심지어 구워주시기까지 하셨다.



두께도 장난이 아닌 것이..!



너무나 먹음직스러워보였다.
너무 너무 배고팠는데,,!



연기 모락모락



바싹 익히는 걸 선호하는 우리는 ..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입 딱 먹었는데 간도 적당하고 너무 너무 고소했다.



그렇게 반주가 그냥 술이 되고,,
적절하다 생각했을 때 언니와 주임님이 ‘한 병 더‘를 말씀하셔서 골든타임을 놓쳤다 ㅋㅋㅋㅋㅋㅋㅋ



다섯 병이나 마실 줄은 몰랐는데 말이지
인생이란 역시 계획대로 되지 않는 법 허허허




아이스크림도 있는 고깃집 🫠



오만가지가 다 있었다
캔디바 스크류바 메로나 비비빅 누가바 돼지바 등등등~~



나의 픽은 스크류바 !!!



룰루 ~~ 😲




다음은 우리 회사 회식 2차 국룰
‘짜누의 주방’에 왔다..



저번에 회식 때 대리님께서 여기 사장님 성함이 ‘김찬우’ 라는 분이라고 하셔서 그래서 짜누의 주방인 것 같다고 하셨다.



파인애플 샤배트가 국룰인 곳 ,,,



그래.. 한 병만 마시고 갈 거라곤 생각 못했서



다른 팀을 우연히 만나서 언니와 그 팀은 이야기를 하고 다른 주임님은 사랑의 꽃을 피우시고
나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으로 다른 팀과 같이 마시는데 와 정장분들(?)이라 그러신지 속도가,,,
분명히 언니랑 ‘반주’로 생각했는데 😓😥



살,, 살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날 출근을 위해 두 시까지 있다가 집에 가서 잤다.
이 날의 교훈은,,,

‘계획대로 되지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주는 무슨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이 마신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