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화성(동탄) _ 회식 때 어디가즤~? 북광장 고기 맛집 ‘고기의 즐거움’ 방문 😛

낭희제 2022. 10. 18. 00:55
728x90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원천로 163 위너스타빌딩 1층 (반송동 86-4)
* 주차 : 건물 지하
* 영업시간 : 11:00 ~ 23:00 (브레이크 타임 14:30 ~ 16:00, 라스트 오더 22:00)
* 전화번호 : 031-8015-5575

내 이름으로 예약 ❤️


중대한 실험 프로젝트를 앞두고 월 말에 회식을 했다.
본 회식 하기 전에도 팀원들끼리 회사 근처에서 회식을 하다가 좀 더 활기찬(?) 시내 느낌이 나는 곳인 북광장에서 먹어봤는데, 대리님께서 (그리고 자연스럽게 과장님도…) 반송동 사니까 한 번 소개시켜달라고 하셨다. ㅎㅎㅎ


따로 가봤던 창심관에 갈까 하다가 2차를 생각해서 검색을 해보니 이 곳도 유명한 것 같아서 예약했다!



뭔가 맛있어보이는 느낌 +_+


돼지 갈비였던 거 같다.


치이이이익


왜 이 사진만 봤는데도 다시 배고파지는지 !



상차림은 이러하다.
뭔가 가득찼다.



공기밥과 -


유쾨 !


비벼 비벼
젓가락질 잘하시는 우리 슨생님~~👍



고기 + 참이슬 = 그 날 죽어도 여한이 읍따
고기 + 참이슬 + 좋은 사람들 = 이대로 눈을 감아도 더더욱 여한이 읍따


팀원들끼리도 사진찍고~ 인원이 많아지고 나서 첫 회식이라 더 재밌었다.



그 다음은 2차.
파인애플 샤배트는 우리 팀원들 사이에서 어느 순간 국룰이 되어버렸따.

펀치 고고


2차 가기 전에 건물 1층에 자주 가는 게임장 + 사격장이 있어서 펀치를 한 번씩 쳐봤당.
대리님 펀치 고고 -*

다른 사원님도 하셨는데 대리님께서 ‘희재는 이겨야 한다 희재는’ 이라고 하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하지만 내가 이겨따…🤭)


정신 없이 또 마시고 대화하는 2차


짠짠 -!



파인애플 샤배트만 몇 개를 시켰는지 모르게따.


또 짠짠~!



2차에서만 이렇게 마셨다니….🤦🏻‍♀️

내 정신도 빙글 빙글 @_@


파인애플 샤배트에 꽂혀있는 우산으로 마무으리!

코로나 때문에 회사 회식을 여기 오기 전까진 안 해봤는데 우리 팀원 분들은 일할 땐 일하고 놀 땐 또 제대로 노는 스타일이라 회식이 늘 너~~~무 즐겁다. (솔직히 빨리 다음 회식도 했으면) 다음은 어딜 갈까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