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기분 좋은 일상 기록 🌼

낭희제 2022. 4. 26. 22:46
728x90


일을 쉰 지도 꽤 많은 시간이 흘렀다.
재활이 끝나 자기소개서를 쓰고, 면접을 보러 다니고, 취미생활도 계속 다녔다.

은근한 스트레스는 지속되었지만, 결심을 한 이 순간 나의 모든 일상이 소중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



네일 팁을 사서 붙여보았다!
글루를 이용하니 더 잘 붙었다. 👍🏻


속눈썹 연장도 해보았다.
플랫모 100%로 해봤는데, 눈이 정말 커진 느낌이었다. ㅋㅋㅋㅋ


날씨가 좋은 날 ~ 머리하러 갔다.


버스타고 가는 길 !



쇄골을 살짝 넘은 길이였는데, 솔직히 충분히 괜찮은 것 같았지만 머리를 더 잘라보고 싶었다.
난 머리를 기르긴 힘든 편인가보다 🥲😏


기장도 자르고 층도 내고 숱도 쳤다!


미용실에서 나와 근처 공원 벤치에서 잠깐 여유를 즐겼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람들이 보드 타고 있었는데 찍기엔 죄송해서 눈으로 담고, 하늘을 담아보았다 😊


신촌역에 있는 백화점에 가서 옷을 구경했는데, 우리 오빠가 있었다!!
요즘 티비만 틀면 우리 오빠 광고가 나와서 ㅋㅋㅋㅋ 여기서도 보니 반가웠다. 😘


복도 같은 곳에 이렇게 예쁜 꽃이 있었다.
요즘 겹벚꽃이 있다고 하던데, 벚꽃이 지면 없을 줄 알았는데 겹벚꽃도 있을 줄이야!


역광이라 아쉽긴 하지만 너무 예뻤다 ☺️


거리두기 제한이 풀려서 그런지 요렇게 젊은이들의 거리의 대표적인 (?) 모습이 보였다.
이런 거 너무 좋다~~ 😉


술에 살짝 취해 기억을 잃기 전 어디를 갔는지 알기 위해 찍은 사진 … ⭐️
술 줄여야하는데..😆


누가 봐도 술 마셔서 기분 좋은 표정 🤓


다음 날 해장은 읍천리 딸기밭라떼로 했다.
읍천리 카페는 경산에 있을 때부터 알았는데, 정말 맛있는 카페라고 기억되어 있다.
파주 운정에도 있을 줄이야~~ 😛
와플도 같이 시켰다.


논문을 쓰려고 방에 앉으려는데 귀여운 우리 망고가 뭘 원하는지 이렇게 보고 있다. ㅋㅋㅋㅋ


요즘 꽂혀있던 맘스터치 닭강정 !!
우리 가족들도 좋아하는 닭강정이다.
일주일에 1~2번은 꼭 시키는 것 같다 ㅋㅋㅋ


기분 좋은 일상~ 기록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