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화성(동탄) _ 나만 알고 싶은 마사지 샵 ‘왕부풋샵’ 짱 시원해..👍🏻

낭희제 2022. 5. 23. 04:36
728x90


출근 후 다리가 너~~~~무 아파서 종아리가 붓고 무릎 안 쪽도 아프고 발목 안 쪽이 난리도 아니었다.
지금껏 이렇게까지 다리가 아픈 적이 있었나.. 생각하면서 내 체력에 대한 한계가 여기까진지 싶을 정도였다… 😿
도저히 이대로 가다간 다음 주에 또 다리에 모래 주머니를 추가할 것 같아 바아로 회사 근처 마사지 샵을 알아보았다.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599 지엘프라자 2층 왕부풋샵
* 운영시간 : 10:30 ~ 03:00
* 주차장 : 건물 내 주차장
* 예약 전화 : 031-8055-0888


건물 내 주차장 입구.


검색해봤을 때 후기가 거의 없었지만 무조건 풀고 본가에 돌아가야 편하기 때문에 바로 전화해서 저녁 예약을 했다.


입구 ⭐️


차 마시는 공간.
사장님께서 들어올 때도, 나갈 때도 매우 친절하셨다.
차 한 잔 주시려고 하는 사장님 🥹


선 결제 필수 ~!


베드가 있고 숨 쉬기 편하게 엎드리는 공간에 구멍이 있는 베드였다.


족욕 -⭐️


예쁜 장식들 !


족욕 실시 !
처음에 물이 너무 뜨거워서 아뜨뜨 했는데 사장님께서 ㅋㅋㅋ 좀 있으면 괜찮다고 담구고 있으라고 하셨다. ㅎㅎ

직원 분은 사정상 쉬고 있고, 여자 사장님이 해주셨는데..
세상에 🙏🏻
그동안 여기 저기 많은 곳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시원하게 해주시는 곳은 여기가 .. 처음이었다. 인생 마사지삽 등극 👍🏻

너무 시원해서 사장님께 그동안 다녔던 마사지샵 중에서 여기가 최고라고 말씀 드리니까 사장님도 손이 아프시지만 열심히 마사지하는 거라고 말씀하셨다.

대충 하는 것보다 할 때 열심히 온 힘을 다해 하는 게 사장님의 소신이라고 하셨다. 👍🏻

또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며 배울 점도 많았고, 사장님께서 내 다리가 너무 안쓰러우셨는지 엄청 많이 주물러주셨는데

거짓말 하나도 안 보태고 다리가 너무 너무 무거웠는데 출근 전 다리 상태로 돌아간 느낌이었다. 😎

일주일에 한 번은 와야 할 느낌 …. 👍🏻

다음 번엔 친구랑 꼭 와보겠다고 말씀드렸다 ㅎㅎ

끝나고 나서 마사지 괜찮았냐고 여쭤보셨는데 나도 모르게 너무 신나서 날아갈 것 같다고 말씀드렸다. ㅋㅋㅋㅋㅋ

역마살이 있는지 여기 저기 지역을 돌아다니는 게 살짝 힘들었는데 이렇게 또 좋은 집을 발견하는 게 기쁨 아니겠나~ 싶다 😋


다음에 또 가기로 마음의 도장 쾅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