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화성(동탄) _ 주말이면 웨이팅이 매우 긴 반송동 고깃집 '호박넝쿨' 🎃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방문 -*

낭희제 2022. 10. 12. 09:06
728x90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25 (반송동 44-2)
* 영업시간 : 11:00-21:00 (20:30 라스트 오더)
* 주차장 : 가게 앞 주차자리가 있지만 협소함
* 전화 : (031) 8015-8088


예전에 친구들이랑 집 앞이라 한 번 가봤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았고 의외로 가족 단위의 사람들이 많아서 여긴 찐 맛집이다! 싶었다.
바로 집 앞이라 기회가 되면 한 번 가봐야지, 했는데 이번에 2번 방문해보았다. ㅎㅎ


영롱한 색깔...


기본적인 메뉴들!!


아직 덜 익은 고기 +_+


난 바싹 익힌 고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딱 이 정도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삼겹살엔 쏘주


삼겹살엔 쏘주지 역시!!!!!!!!!


영롱한 초록색..


된장찌개도 시켜보았는데 맛있었다!


어느 순간부터 배가 너무 너무 부르지만 냉면이 빠지면 섭해서 냉면도 시켜보았다.


면이 일반적인 냉면이랑은 다르고 좀 더 잘 끊기는 느낌이었다. 국수 느낌인 면!


으악! 너무 맛있어보여....

우리 언니랑 짠 -!


요런 사진도 냄겨줘야 기념이즤 @_@!!!!


좋아하는 언니랑 각 1.5병씩 먹고,,
(술쟁이 아님)


콩나물을 먹는데 이 날 부검하다 와서 그런지 부고환 같아서 사진 찍어보았다...


또 다른 날 방문!!!
이번에는 다른 주임님 2분이랑 사원님 1분과 함께 방문해보았다 +_+


영롱한 고기...
자주 먹어도 맛있는 삼겹살 !!!


입이 작은 편이라 보통 작게 짤라서 먹는데 주임님이 엄청 잘게 잘라주셨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같이 짠 -!


다같이 짠 -* !!!!!!!!!


다시 봐도 먹고 싶은 고기...


바싹 익힌 고기가 최고지!!
또 다시 와도 맛있는 고기였다.
평일이라 웨이팅도 없었고 !!!!!!!!!!!


기름기 좔좔~
이 날은 건전한 모임이라 (건전지 ㅎ)
술을 반주 느낌으로만 마셨다.
전혀 아쉽지 않아!


바로 앞에 코인 노래방이 있어서 고기를 먹고 코인 노래방에서 거의 2시간을 놀았다.
이번 주 목요일에 힘든 실험이 하나 끝나서 또 놀 것 같다...

회사에 너무 좋은 분들이 많아서 맛있는 걸 많이 먹으러 다닐 것 같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