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화성(동탄) _ 월드컵 가나전을 보기 위해 모였음 ♥_♥ 건강하게 저녁식사 하기 좋은 곳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방문 !

낭희제 2022. 12. 14. 11:20
728x90
신이 내린 밥상인 줄..


* 주소 : 경기 화성시 10용사로 404 (반송동 76-3)
* 주차 : 가게 건물 내 주차장
* 전화번호 : 031-8003-2777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이 날은 월드컵 축구 가나전이 있는 날이었다!
그래서 다같이 집에서 축구를 보기 전, 저녁 먹고 노래방에 갔다가 축구를 보기로 했다.


뭘 먹으면 좋을까~ 하다가 고민한 결과!
산이 내린 밥상 곤드레 밥집을 가자고 했다.
처음엔 뭔가 너무 건강식이라 땡기지가 않았는데, 돈까스도 있다고 해서 가보자고 했다.


금수저...
처음엔 이 가게 이름이 신이 내린 밥상인 줄 ㅎ.
알고 보니 산이 내린 밥상이었다.


가게는 꽤 널찍했다.


곧 크리스마스라서 이렇게 귀여운 열차가 있었다.
딱 봐도 가족 단위로 오는 일행의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었다.


에피타이저로 뻥튀기도 있었음.


기본 밑반찬도 나오지만 이렇게 셀프 코너에 추가로 더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었다.


순두부..


일반 순두부가 아닌 느낌.
정말 너~~~~~~~~~~~~~~~무 부드러워서 깜! 짝! 놀랐다.


밑반찬이 너무 많은 걸..?
먹다가 배부르겠어!


잡채 진짜 맛있는 그 잡채.


밑반찬이 너무 많아서 수저를 낑겨넣었다. ㅋㅋㅋㅋㅋㅋ.


상다리 부러질 상~.


생선도 나오고 ㅠ_ㅠ.


고기를 좋아하는 나는 제육볶음도 시켰다!!!!!!!!!!!


생선구이도.. ㅎㅎㅎ 건강에 좋으니까.


생선 잘 바른다는 주임님.
실력 쏘 굿 b.


바삭해보이는 돈까스..


고놈 참 실한 것 같구나^___^.


두께봐,,


이 차림상을 이제서야 봐버림.


다 먹었다...
너무 배불렁 >_<.


옛스러운 감성 한 스푼.
(한 가득 아님.)


다 먹고 나올 때 보인 출입구.
들어올 땐 배고파서 몰랐음.ㅎㅎ.


크리스마스이긴 한가 봐,,


귀여운 포토존.
그치만 나는 찍지 않즤.


예쁜 트리.


예쁜 전구들.
그치만 난 감성에 젖지 않즤. (쎈 척)
왜냐 축구 봐야 하니깐!


노래방 들렀다가 시간 맞춰 집에 왔다.
신발장을 보니 손님들이 많은 게 확 느껴져서 사진 찍어보았다. 히히히히.


가나전 보면서 쫜!!!!
저녁을 건강하고 든든하게 먹어서 그런지 피자는 많이 먹지 못했다.
생각보다 술도 많이 먹지 못하고 이 날은 와인을 마셔봤는데 이 날 이후로 와인에 맛들렸다,,,ㅎㅎㅎㅎ헤헤헤헤.

가나전 아쉽게 졌지만 포르투갈전을 너무 재미있게 봐서,, 이 날도 만나서 놀았으면 좋았을 걸!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그래도 재밌고 즐거운 하루였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