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동탄 _ 짝꿍이와 평일 저녁 데이트 🥹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방문 💕

낭희제 2023. 9. 8. 00:33
728x90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 위치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5길 21 라크몽 지하1층 메리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송동 726-1)

  - 건물 A로 가든, 건물 B로 가든 상관 없음! ☺️.

* 운영시간 : 10:00 ~ 22:00

* 전화번호 : 0507-1308-6995

* 주차 : 건물 지하에 가능함.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예에~전에 힂꿍이랑 함께 라크몽에 네일 기본 케어를 받으러 방문한 적이 있었다.

그때는 주말이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너-무 많고 아이들도 많아서 너무 정신이 없었다.

그런 와중에, 지나가면서 캠핑장 같은 곳을 봤는데 그 곳이 바로 여기 '메리 그라운드' 였다.

 

그때는 엄청 큰 캠핑장 테마의 카페인 줄 알았다.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그러나 알고 보니, '식당가' 였던 것!

옛날로 치면 마트의 푸트 코트라 여러 식당이 있는데, 그 곳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이 메리 그라운드였다.

캠핑장으로 꾸며 둔 곳에서 먹을 수 있었던 것이었음. 👍🏻.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진짜 엄청 크고, 캠핑장 내에도 테마가 다 달라서 너무 신기했다.

검색해보니 8가지의 테마가 있었음.

 

네이버에서는 예약도 되는 것 같은데, 그냥 방문해보았다.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애기들을 위한 것도 있고, 퍼니 박스라는 자판기도 있었당.

잠시 화장실 다녀온 사이에 힂꿍이가 뽑아봤다는데, 나두 너무 궁금해서 하나 뽑았다.

 

힂꿍이는 누가 실용주의 아니랄까봐 ㅋㅋㅋㅋㅋㅋ 휴대폰 충전하는 선 2개를 뽑았다. 그것두 선이 엄~청 길었음.

 

근데 나는... 귀..귀여운 유치원생이 쓸 수 있는 칫솔과 칫솔꽂이였다.

핑크핑크했음.. ^^..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물도 졸졸졸~ 나옴.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이런 회전 목마 테마도 있고,, 

너무 예뻐서 사진 찍었다.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여기 저기~ 찍으면서 힂꿍이 사진도 찰칵 찰칵 ! 📸.

 

머리를 자르니 인물이 훠언~ 하고 ㅎㅎㅎ 누가 봐도 여자친구가 찍어 준 사진으로 나와서 만족했당. ^^.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너무 예쁘자네,,

 

어떤 분이 인테리어를 하신건지, 어떤 분의 아이디어인지.. 

증말루 대단하신 분. 👍🏻..

 

남녀노소 다 좋아할 곳으로 보였다.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차를 좋아하는 힂꿍이라, 차 안에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평일이라 사람이 없었어두 저 곳은 다 사람이 있었다.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텐트 안에서도 먹을 수 있고, 평상 같은 느낌의 위치에서도 먹을 수 있다.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여긴 정말 숲 속의 정원 같은데, 학부모님들의 모임 장소로 적절해보였다. 응응.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귀여운 힂꿍이 사진 >_< !!! ☺️.

이 날 사진을 좀 많이 찍어봤는데, 마음에 드는 사진이 여러 장 있어서 너무 만족했다. 😌.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우린 차 옆에 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기로 하고!!!!

목살과 함께 한 밥을 시켰다.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목살 + 밥 + 참치마요주먹밥 + 그리고 쌈 채소까지!!!!!

힂꿍이는 막국수도 시켰다.

막국수는 조금 매콤했다. 

매운 걸 좋아하는 힂꿍이.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너무 맛있어 보이쥬~?!

 

이 정도면 진짜루 캠핑 왔는데 고기만 누가 구워주신 느낌이었다. 최고 👍🏻.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밥 먹기 전 뽑았던 퍼니박스. ㅎㅎㅎㅎㅎㅎㅎ.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다 먹고 나가는 길 ~

나가는 길도 예쁘당.. 

 

평일이라 그런건지, 사람은 진짜 주말에 비해 없었고 그만큼 영업하는 가게도 잘 안 보였다.

저녁 7시쯤 도착했는데 이 시간대까지만 가게들이 영업을 하고 다 문을 닫은 것 같다. ㅠㅠ.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예뿐데...?

여기가 입구인 듯!

 

따로 특별히 입구라는 곳은 없고 여기 저기서 바로 들어올 수 있지만 요걸 보니 여기가 정식 입구인 것 같았당.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지나가다 본 디스커버리 네이쳐스케이프..

전시회 같은데 재밌어보여서 사진 찍었다.

 

힂꿍이한테 나중에 가보자고 했당. ㅎㅎ. 😊.

 

메리 그라운드 동탄 라크몽점.

 

힂꿍이 사진도 찍어주고 ~ 힂꿍이도 내 사진 찍어주고~

같이 사진찍고!!!!

 

평일에 데이트 하는 것도 재밌고, 일 끝나고 하니 더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다. 

 

최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