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동탄 _ 반송동 ‘솔솥’에서 건강한 솥밥 한 끼 ~! + 유린기 👍🏻.

낭희제 2023. 8. 26. 09:40
728x90
동탄_ 반송동 '솔솥' 🍚.

 
 * 위치 :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 3길 14-5 1층 101호 - 솔솥 동탄센트럴파크점
* 주차 : 가게 앞에 할 수 있음
* 운영 시간 : 11:00 ~ 21:00 /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507-1441-1425



예전에 살던 곳이긴 했지만,, 
집 근처에 이러한 건강식 밥집이 있었다는 게 신기했다.
 

동탄_ 반송동 '솔솥' 🍚.

 
운동 끝나고 지나갈 때 찍은 가게 사진 !
여기 꼭 와보쟈!!!! 했는데~ 생각보다 방문하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렸음.
 

회사 분들 ㅎㅎ

 
요기요기 닭궁 쥠님이랑 운동 메이트였는데, 
저녁 먹기로 했음!
 
 

처량,, 행보임.

 
처량행보이는 닭궁 주임님...
사실은 그냥 피곤한 주임님이었음.
 

에버코인노래방 크으.

 
늘 그랬듯 노래 한 가락 뽑고 ~!
 

에버코인 노래방 크으.

 
크으으. 
가끔 듣다보면 증말루 잘 지르셔서 나도 모르게 동영상 찍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탄_ 반송동 '솔솥' 🍚.

 
따라-!
드디어.. 솔솥 방문.
 
알고보니 여기,, 예전에 대학원 칭구가 남자친구 소개시켜준다고 동탄 오기로 했을 때 알아놨던 밥집이었다.
약속은 무산됐지만,
이렇게 보니 아, 맞다! 했음.
 

동탄_ 반송동 '솔솥' 🍚.

 
가게 내부에 이렇게 어항도 있었당.
 

동탄_ 반송동 '솔솥' 🍚. - 스테이스 솔솥.

 
내가 시킨 메뉴는 스테이크 솔솥.
닭궁쥠님이 시키신 메뉴는 도미관자 솔솥이었당.
 

동탄_ 반송동 '솔솥' 🍚. - 스테이크 솔솥.

 
스테이크 솔솥.
엄청난 건강식에 단백질이 풍부해보였음.
 
고기를 좋아해서 맛이 기대됐는데 생각보다 엄-청 우와!@_@ 이런 느낌은 아니였지만 (그런 거 먹고 싶으면 레스토랑 가렴.)
건강식인데 고기까지 있어서 너무 좋다!! 이런 느낌이었다.
 

동탄_ 반송동 '솔솥' 🍚. - 유린기.

 
유린기까지 시켜봄.
맛있었다. 
(표현력 부족.)
 

동탄_ 반송동 '솔솥' 🍚.

 
이게,, 보통 식당 가면 물이 나오는데 여기는 이렇게 온수로 나왔다.
근데 사실.. 사케가 생각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고..
 
건강식 식당 방문 완료..!
 

 
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