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어느 날, 급 ! ⚡️ 집들이. 🏠.

낭희제 2023. 8. 27. 07:15
728x90

신남.

 

그저 신났지.

 

이렇게 다짐해놓고.

 

이렇게 다짐해놓고, 후회를 반복하지만.

 

 

술 약속만 잡으면 이렇게 신이 나버리는 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는 바야흐로 연차 권장일..

아.. 일이 있어서 나오는 사람에겐,, 술이 그저 천 - 국. ✨.

 

 

네일팁.

 

그래도 이사님께서 우리가 불쌍해보였는지 일 끝났으면 일찍 퇴근해도 된다고 하셔서 룰루!!!! 하고 바아로 퇴근 갈겼지만.

샤이니 콘서트 티켓팅이 있는 날이었어서,, (아마도) 

집들이는 티켓팅 끝나고 하기로 하고,

우선 티켓팅 시간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 사원님이랑 카페에서 네일팁을 붙여보았음.

 

네일팁.

 

사실 네일팁을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정식으로 네일팁에 맛들려서 그 이후에 계속 구매한 건 이 날 덕분.

사원님께서 네일팁 붙이는 방법을 엄청 상세하게 알려주셨당.

하고보니 예쁜 걸?!!! 싶어서 이 이후로 맛들림.ㅎㅎ.

 

네일팁.

 

검정색도 좋아하는 편이라 한 번 네일에 붙여봤는데 모양이 약간 다르긴 했지만 우선 붙여보았다.

 

이 때 이후로 여러가지를 사면서 알게 됐는데, 나는 롱 보다는 숏이고 라운드보다는 스퀘어가 내 취향이었당.

 

집들이 _ 요리 시작.

 

집들이 시작.

요리 시작.

 

메뉴 뭐로 할까 고민을 정-말 많이 했는데, 집들이 날짜 정해지고 그 전 날에 장을 미리 봤당.

베이컨을 구워서, 갈아서 만드는 까르페랑 닭볶음탕~ 그리고 사원님이 좋아한다고 하셨던 어묵탕(밀키트임..ㅎ)을 준비해보았당.

 

집들이 _ 요리 중.

 

베이컨 구워서 가는 중.

믹서기 너가 있어 정말 다행이지 뭐야.

너 없었으면 일일히 칼로 썰었어.

아니,, 아마 까르페를 안 만들지 않았을까 ^___^.

 

 

집들이 _ 요리, 일단 완성.

 

요리, 일단 완성.

 

닭볶음탕 양념이 조금 매운지 먹어보니 좀 많이 매콤하게 느껴져서 나와 사원님은 거의 못 먹었다 볼 수 있다 ^^!

 

집들이 _ 집들이는 술임.

 

근데, 솔직히 집들이는 술이징..ㅎㅎ.

 

 

신나!!!!

 

꺄항 >ㅁ< !!!!!!!!

술 신나 !!!!!!

 

집들이 _ 까르페 완성.

 

크림치즈에 할라피뇨 넣어서 까르페 완성.

아이비 과자에 찍고 그 위에 연어 올리니 진짜 맛있었당.. 😌.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

 

집들이 _ 다같이 짠 !!

 

다같이 짠 !!!!!

아직은 짠 !! + 영상이 익숙치 않은 우리 귀여운 사원님 😊.

 

그렇게,, 한참을 와인 마시고.. 소주 살짝 찌그렸나? 

즐겁게 놀다가 집들이의 하루는 마무리 되었당.

 

술기린쥠님.

 

술 기린 쥠님의 행복한 미소.

☺️.

이렇게 정리를 해보니 이 날도,, 너무 즐겁고 행복했다.

 

술이 술술

 

술이 술술 = 술기린 쥠님 해당됨.ㅎ.

 

우리 모두 다같이 다음에 또 놀기루 해여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