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김망고

[일상] 가을 속 망고 ♥ 가을 산책 !

낭희제 2021. 11. 12. 12:15
728x90

이제 단풍이 후두둑 떨어진다.

 

가을이긴 한가 봐 ~ ♬ 괜히 설렌 걸 보면 ~ ♪

 

산책 길

이렇게 보니, 가을이 정말 맞구나.. 오늘 딱 느꼈다.

가을을 만끽하러 여행 가고 싶다는 생각도 많이 들었다.

 

낙엽 후두둑

 

이렇게 바람이 날리면 낙엽이 후두둑 떨어지고... 내 감성은 젖고.. ☆

 

 

하늘도 너무 예쁘지 뭐야.. ♥

 그러나,, 이 낙엽들 치우는 경비 아저씨 분들 힘드실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다.

 

낙엽과 망고

 

이렇게 보니 오.. 진짜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

 

 

가을 보호색 김망고 ..!

 

가을 산책은 좋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