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화성(동탄) _ 개나리공원 근처에 있는 두툼한 고기 맛집 ‘채돈이’ 😛 격리해제 후 몸보신 해야지 해야지~💪🏼 +) 육회 최고

낭희제 2022. 7. 17. 04:24
728x90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2길 45 (반송동 9-2) 1층 채돈이
* 영업시간 : 14:30 ~ 23:00 (21:30 라스트 오더), 일요일 휴무
* 주차장 : 가게 앞 공원 길가에 주차

예고앖이 뒤늦게 코로나 재유행에 손을 보태고 일주일동안 골골대다가 격리해제가 되었으니 몸보신을 하려고 삼겹살을 먹으러 왔다!


도착하자마자 나온 고기 !


두께보고 깜짝 놀랐다 …


아니 이 두께 뭐야 대체 ..?


감탄해서 계속 사진 찍는 중 ,, ㅎㅎ


기다리는 시간이 제일 힘들지 !


그냥 찍어본 사진 ㅎ


손님 분들이 너무 센스 있으셨다 ㅋㅋㅋㅋㅋ


밑반찬들 !


고기를 직접 구워주시는 가게였다.


계속 사진 찍으려고 하는데 너무 못 찍어서 어떻게 찍으면 좋을까 그러고 있는데 직원 분께서 고기 구워서 한 점 주시면서 가까이서 찍으면 잘 나온다고 해주셨다.. ㅎㅎㅎㅎㅎㅎ 너무 친절하셔!
잘 찍은 거 맞겠지..?


파이어 !


엄청 뜨거울 것 같은데 매우 잘 구워주셨다 ㅎㅎ


얘는 삼겹살 !


사진 보니 배고파지는데,,


파이어 !!!! 222


공깃밥을 시켰는데 조금만 먹고 남겼다,,,
고기가 너무 두꺼워서 조금만 먹어도 엄~청 배불렀다.


메리크리스마스 트리같은 유쾨 !


사진 잘 찍고 시프다….


사진 잘 찍고 싶어서 찍는데
사진 찍을 때 이런 표정이었구나,,,,
아니면 취했거나 ….! 🤦🏻‍♀️😉



쉨쉨 !

일주일동안 코로나 잘 이겨냈따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