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수원(인계동) _ 난이도 10++++ 방탈출 도전기 !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방문 -_-

낭희제 2023. 3. 2. 19:52
728x90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446번길 61 2층 201호 이스케이프탑 (인계동 1032-8)

* 주차 :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 전화번호 : 0507-1421-4770

* 영업시간 : 13:00 ~ 22:00 (일요일은 23:00까지)

 

 

 동탄 북광장에서 방탈출을 한 결과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서 (+쉬워서) 마음 맞는 분들끼리 더 어려운 난이도에 인계동 방탈출을 가보자고 이야기가 나왔다!

 

이 날은 그 약속이 실현되는 날 !!!+_+

 

중평 떡볶이

 

퇴근하자마자 놀러가는 거라 분식으로 배를 채웠따!!!

 

 

중평 떡볶이

 

만두를 시켜봤는데,, 정말 맛있었다.

 

 

중평 떡볶이

 

한 톨도 남기지 않고 CLEAR!!!!!!!!!!!!!!!!!!!!!!!!!

다들 너무 잘 드셨다.

 

인계동 거리

 

인계동 거리가 생각보다 술집이 많아서,, 다음 번에 또 오고 싶었다.

특히 요기 범 맥 주는 뭔가 분위기가 예사롭지 않았다.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방탈출 도착!!!!

요기는 북광장에서 갔던 곳보다 더 예쁘게 꾸며놓은 느낌이었다.

할인도 하고~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나중에 다 하고 나와서 사진 찍을 수 있는 인증샷의 소품들!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처음 딱 들어가면 자리에 앉아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다.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예쁜 캐릭터들 .. ♥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빤짝 빤짝 +_+

예뻐서.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설명듣기 시 - 작 !

자물쇠 종류, 종류마다 푸는 법, 무전기 사용법, 주의사항 등을 안내받았다.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테마별 난이도와 음료수 자판기.

우리는 싸이코 테마를 선택했는데, 그냥 매우 어려운 줄 알았더니 방탈출을 10번 이상 한 사람이었나, 거의 방탈출 전문가에 맞춰진 난이도였다.

음료수는 방탈출 끝나고 즐길 수 있었다.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가득한 메모장.

후기들~.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예쁜 공간들.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내부 구조들.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우리가 이용한 싸이코 테마 방!!!!!!!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다른 테마들도 이렇게 꾸며져 있었고, 귀여운 인형들이 가득했다. ㅎㅎ.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결국 탈출은 실패했지만 70% 정도 탈출하면 마지막에 어떻게 나오는지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시간을 더 받아서 풀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중간에 소품인 USB가 없어져서 당황했는데 빈 뽀로로 주머니에 있었던 걸로 기억함. ㅎㅎ.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각자 마음에 드는 걸로 사진 찍기.

 

 

이스케이프탑 수원점 (인계동)

 

푸우우웁.

행 뽀로로 한 번 몰래 놀려봄.

 

 

악쓰는하마 (인계동)

 

노래방 귀신인 뽀로로가 있어 다같이 악쓰는 하마 노래방을 와봤다.

코인 노래방.

 

 

악쓰는 하마 (인계동)

 

욱 뽀로로의 블락비 빙의.

레전드.

 

 

 

다 마치고 빈 뽀로로 집에 와서 취침.

 

이 날 하루도 완-벽.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