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화성(동탄) _ 몸 보신 지대로 한 ‘정선 수제비가‘ 들깨 수제비 냠냠 🤤

낭희제 2023. 2. 6. 21:08
728x90
석우동 정선수제비가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학산1길 9-14 (석우동 10-2)
* 주차 : 가게 바로 앞 주차 가능.
* 영업시간 : 09:30 ~ 21:00 /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 20:30 라스트오더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31-8015-0712 (전화 주문 가능)

석우동 정선수제비가



지난 번에 주임님 두 분이랑 우연히 와봤는데 맛집이어서 한 번 더 와봤다.
여기 수제비가... 진짜 속이 뜨끈-한 게 아주 예술이었다.

저 앞에 먼저 걸어 들어가는 쥠님들 2분.

석우동 정선수제비가


퇴근하고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은근 있었다.
정겨운 메뉴판.

석우동 정선수제비가


정선 수제비가의 약속~.
수제비에 대한 정성이 들어가있는 약속같았다.
그리고 동탄 뿐만이 아니라 수원 행궁점에도 가게가 있는 것 같았다!

석우동 정선수제비가


나오는 찬은 딱 2가지.
배추김치와 열무김치.

열무김치 최고


나는 그 중, 이 열무김치가 너무 좋았다.
예전에 어머니랑 자주 갔던 들깨 칼국수 집이 있는데, 그 집 열무김치가 정말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떠오를 정도로 이 집의 열무김치가 너무 맛있었다. ♥.
다음에 부모님 오시면 여기 꼭 와보고 싶을 정도.

석우동 정선 수제비가


나는 들깨 칼국수의 추억으로 들깨 수제비를 시켰고, (여기 들깨 칼국수는 없음)
다른 주임님들은 매운 수제비 칼국수? 그걸 시켰다.

석우동 정선수제비가


홀리 몰리~
뭔가 몸 아플 때 먹으면 바로 나을 것 같은 이 느낌.

들깨 수제비 예술.


뜨거운 걸 잘 못 먹지만 이렇게 뜨신 게 점점 좋아지는 게.. 아마 나이를 먹는다는 증거일까?

매운 수제비 칼국수


요건 다른 주임님의 수제비칼국수(수칼)였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매워보이진 않았다.
많이 맵냐고 여쭤봤는데 괜찮다고 하셨다.

고기만두.


고기만두 5개인가 4개 나오는데,
이미 먹는 중.
만두도 맛있어, 세상에....

아몰랑 들깨가 최고얌.


아몰랑, 들깨가 최고얌.
진짜 너무 맛있당.

석우동 정선수제비가


그리고 2022년 마지막 날.
장도 스윽- 보고, 몸보신의 느낌으로 집 가서 먹으려고 전화 주문을 넣었다. (고기만두도 시킴.)
화성페이도 됐다.

신난 나의 수제비.


신난 나의 들깨 수제비.
얼른 가서 먹어야지.

사장님도 너무 스윗하신 점이 갈 때 불지 말라고 걱정해주시고,
따로 포장을 하면 집 가서 끓여서 바로 먹을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다.
나는 요리를 못하니까,,, 뭔가 잘못될 줄 알고 끓여서 달라고 했는뎁 ㅎ_ㅎ.
다음 번에 다시 포장 주문할 때는 따로 담아달라고 말씀드려야겠다!

자취생의 식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취생의 리얼한 식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ㄴㅓ무 더 럽 군,,ㅎㅎ.

그치만 재미난 거 보면서 몸보신 느낌도 나고 배도 차고~
혼자서 아주 잘 보낸 2022년 말일이었다.
(아냐 안 쓸쓸해. 난 쓸쓸하지 않아.)

들깨 수제비 냠.


들깨 수제비 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