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수원(망포) _ 우정 넘치는 뽀로로들과 신년회(?) 기념 ‘청산에 물 흐르고’ + ‘이차’ 선술집 방문 😉

낭희제 2023. 1. 25. 02:58
728x90


이번에 모인 명분은 신년회 기념으로 뭉쳤따.
뭉쳐야 찬다가 아니라 뭉쳐야 마신다 느낌인 줄. 🤭.
매앤날 비슷한 느낌의 술집을 갔어서 이번엔 좀 색다른 느낌을 가보고 싶어 검색해봤는데, 청산에 물 흐르고 라는 술집이 이름도 그렇고 전통/민속주점이라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서 궁금했다.


도동 막걸리 엄청 맛있다고 함.


*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14번길 41 토야플라자 (영통동 974-1)
* 주차 : 건너편에 주차구역 있음, 근처 망포공영주차장 있으나 엔간하면 뚜벅 추천.
* 영업시간 : 16:00 ~ 02:00 / 토요일 16:00 ~ 01:00 /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 전화번호 : 031-245-1004


가자마자 우선 소주파와 막걸리파가 나뉘었다.
욱 뽀로로, 고 뽀로로, 궁 뽀로로는 막걸리파. 나머쥐 분들은 다 소주파~. 생각보다 사진을 많이 못 찍어서 아쉬웠는데 막걸리가 엄청 분위기 있게 나왔고, 막걸리파 분들은 엄청 만족해했다. (욱 뽀로로는 무릎 탁탁 쳤음 ㅋㅋㅋㅋㅋ.)

망포_청산에 물 흐르고



메뉴판은 이러하다.
메뉴판도 뭔가 너무 정겨와-.




닭볶음탕 주문 완료!!!




뭔가 조금 매웠다…
아니! 많이 매웠다.



라면사리 넣어서 다시 한 번 보글 보글 !!




부추전도 시키고~!!




ㅎ.. 사진 찍을라는데,,,,,
다들 장난기가 발동되셨는지,,,,^^,, 손을 ….




도토리묵 찍는데~~~
손이 왔다~ 갔다 ~ ^^!!!


망포_청산에 물 흐르고



한 분이 그러시니 다른 분도 같이 ^__^*****
하하하하하하!


망포_청산에 물 흐르고


다같이 짠.짠.짠 !!!



적당히 취했을 때 가게를 구경하니
전등도 요렇게 전통집 느낌이 있었다.


망포_청산에 물 흐르고


‘행복하세요
내가 할 수 있는 기도는 이 뿐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모두 행복하길.



나만 참이슬 마셨어.
(오늘도.)



1차 마무리 후 2차 가려고 하는데,
빈 뽀로로가 호떡 먹고 싶다 해서 호 뽀로로 님이 인원수대로 사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분의 티키타카는 늘 재밌숴 👍🏻.


망포_이차 선술집


연어 사시미인데 이미 좀 먹은 상태에서 찍은거라 요렇게 돼 있음.
근데 너무 너무 맛있었다.
아.. 원래 회 못 먹는데, 회에 맛들리지 못한 것일까?
연어 사시미 왜 맛있지?!!


망포_이차 선술집


주문한 타꼬야끼.
1차에서도 많이 먹었는데, 2차에서도 오지게 시킴.


망포_이차 선술집


똥그랗게 팔각형으로 예뻐서 찍으려고 하는데,
엏ㅎ…. 헤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귀여우심^__^.


망포_이차 선술집


취해서 그래, 취해서.
응…


망포_이차 선술집


드디어 찍은 정상 사진!
피자 너무 맛있어보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어어.


망포_이차 선술집


요렇게 한 조각 들고 찍으면 더 맛있어보인다고 욱 뽀로로가 도와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들 나의 사진에 동참 아닌 동참을 하고 있어.
흐흐흐흐흐.


망포_이차 선술집


네- 그래여.
다들 기분이 좋아보여서 저도 좋네여^~^.

하하.


망포_이차 선술집


이거거든~
치즈 봐~ 증말류~~ 🙈.


망포_이차 선술집


우리 남쪽 귀인이 좋아하는 파인애플 샤뱉흐.
국룰임.


망포_이차 선술집


기념할 일이 있어서 준비한 케이크
한 조각 주는 남쪽 귀인.
주문 제작 케이크라 맛은 별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다.


호 뽀로로와 오 뽀로로.


악수하는 거 같아서 사진 찍었는데,
알고보니 악력 싸움 중이었다고 한다.
휴, 남자들의 춤 싸움이 아니라 남자들의 힘 싸움이였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안 쪽에 내 자리라 들어가려고 하는데 일어난 뽀로로들이 너무 귀여워서 그만 스티커를 붙이고 이렇게 올려버림.


호 뽀로로의 봄카인 1


이제는 집에 갈 시간이라, 빠빠이 하는데 남쪽 귀인의 강얼쥐가 왔다.
이름은 ‘고 봄’인데, 호 뽀로로는 봄이를 볼 때마다 정말 너무 행복해보여서 늘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다.


호 뽀로로의 봄카인 2.


다음 날 하시는 말씀이 봄카인으로 숙취 없다고 하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 ㅠㅠ😂.
정말 너—— 무 행복해보이심.. 😉.


호 뽀로로의 봄카인 3.


자세히 보면 봄이 이마에 호 뽀로로 님이 뽀뽀 꾸욱~♥️ 해서 봄이 눈꺼풀 살짝 올라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하나하나 다들 귀여우시고 사랑스러움.
호 뽀로로 뿐만 아니고 궁 뽀로로도 봄이 볼 때마다 갱장한 삼촌 미소를 띄우고 있었다.

이 날도 역쉬,,
너무 배부르고 즐거운 하루였다. 안 재밌는 날이 없다, 요새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