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화성(동탄) _ 저녁 안 먹는 주임님 이끌고 간 북광장 맛있는 닭갈비 집 '팔각도' 방문! ^~^.

낭희제 2023. 1. 17. 19:34
728x90
북광장 닭갈비집 '팔각도'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2길 8 로하스애비뉴 1층 109, 110호
* 주차 : 건물 지하
* 전화번호 : 0507-1432-9194
* 영업시간 : 12:00 ~ 22:00

북광장 닭갈비집 '팔각도'


예전에 회사에서 회식 장소로 '팔각도' 이 곳을 가려고 했는데, 평일 저녁 6시 이후에는 예약이 되지 않고 사람이 너무 많아 웨이팅이 길다고 해서 가지 못했다.
때마침 이 날!!!
갈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바아로 들러보았다.

북광장 닭갈비집 '팔각도'


처음에 가면 먼저 '숯불 닭갈비'를 먼저 주문한 다음, 나머지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고 했다.
간장맛이 기본인 것 같았다!

북광장 닭갈비집 '팔각도'


기본 반찬 메뉴들이 미리 세팅이 돼 있었다. 예쁘당.
나는 저 빨간 소스가 제일 맛있었다.
매콤하니~!

북광장 닭갈비집 '팔각도'


직원 분이 처음에 잘라주신다. 아아주 친절!

북광장 닭갈비집 '팔각도'


맛있게 구워지는 닭갈비!
보통은 닭갈비 하면 빨간 색인데 여기는 살색(?)이었다.

북광장 닭갈비집 '팔각도'


맛있게 익혀지는 중~.~.

북광장 닭갈비집 '팔각도'


처음에 2인분을 시켰는데 너무 맛있어서 1인분 더 시켰다.
이 날 나름 많이 먹은 날이었다.
처음에 너무 댕강 댕강 잘라서 두 번째에는 같이 간 주임님이 기일게 짤랐다.
기일게 짜른 게 먹기도 편하고 굽기도 괜찮았다.

북광장 닭갈비집 '팔각도'


요거는 날치알 주먹밥.
저녁 먹는 데 밥은 먹어야 할 것 같아서 시켜보았다.
보통 날치알 주먹밥은 소주 안주........인ㄷ..데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북광장 닭갈비집 '팔각도'


이렇게 보니 다시 배가 고파지는데...........

북광장 닭갈비집 '팔각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는 닭갈비~.

북광장 닭갈비집 '팔각도'


닭갈비를 맛있게 다 먹고 파 하나가 남았다.
남김의 미학. ㅎ____ㅎ.

일요일이었지만 주말 출근도 하고 주임님이랑 노래방 갔다가 저녁도 먹은 날이어서 그런지 재밌는 평일처럼 주말이 알찼다. b.

오늘도 맛있고 즐거운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