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동탄 _ 오랜만에 희또술! 🍻 '여기, 동네술집' 방문! 개업 이벤트로 테이블당 소주 1병 무료~ 💚

낭희제 2023. 4. 28. 08:03
728x90
동탄 _ 여기, 동네술집.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광역환승로 73. 1층 일 E139호 (홍종흔 베이커리 맞은 편)
* 영업시간 : 17:00 ~ 24: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 주차 : 건물 지하 주차장
* 전화번호 : 0507-1364-0846
 
 
회사 주임님 두 분께서 '히재~ 우리 집 앞에 술집 생겼는데 개업 이벤트로 테이블당 소주 1병 준대~ 가야돼~!' 라고 하셨다.
'어어 그러면 우리 각자 갔다가 합석하기루 해여.' 라고 장난 쳤는데 사실 반은 진심이었다.
 
보니까 딱 2차로 가면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었다. 따악~ 각이 나와버렷. 
 
그동안 운동한다고 급발진을 자제했었는데, 오랜만에 술 고고? 해서 딱 모인 회사 분들. 후후후.
심지어 연차인 쥠님도 계셨는데 ㅎㅎㅎㅎㅎㅎ 바로 나와주셨따. 히히.
역시 난 술칭구들이 있어 외롭찌 않아!
 

동탄 _ 여기, 동네술집.

 
들어가자마자 보인 술집 벽에 붙어있는 그림...
아니 뭐.. 생각은 할 수 있잖아요? 
(누가 뭐래?)
 

내 꼬부기. 안녕.

 
테이블에 앉자마자 대리님한테 꼬부기 털림.
그래도 꼬부기의 머리와 저 동그라미를 맞추려고 노력했다.
 
 

동탄 _ 여기, 동네술집. 김치찌개!

 
퇴근하자마자 모인거라, 배가 고프니 우선 밥을 먹기루 했다.
공기밥과 김치찌개. 그리고 참이슬. 헤히히힣ㅎ히헿.
 
지난 주에 회식했었는데, 술잔에 참이슬이랑 진로 한 잔씩 따라서 맞춰보기 했는데 바꿔말했다.
ㅎ.. 참이슬 고집했었는데 난 그냥 소주가 좋았던거야..... 😖
맞출 때는 딱 한 잔에 털어넘겨야 함. 이게 팁인 듯.
 

동탄 _ 여기, 동네술집.

 
다들 짠 하시오! 🍻.
내가 좋아하는 주임언니는 일정이 있어 살짝 늦는다구 하셔서 첫 잔 짠! 을 같이 못 찍었다.
아숩. (2차에는 같이 찍었지롱.)
 
 

동탄 _ 여기, 동네술집. 부추전! 

 
아, 대리님 손 좀..
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사진찍으려고 하면 손.. 갖다대는 분이 계심... 절..절거워. 🙃.
 
 

동탄 _ 여기, 동네술집. 파인애플 샤배트!

 
2차 술집 국룰.
'파인애플 샤배트' 🍍.
 
영상 보니까 이미 어느 정도 마신 내 목소리.
으앜 듣기 거북행.
 

동탄 _ 여기, 동네술집.

 
자아, 이제 이동을 해볼까여?
사진 한 번 촥 찍어주고~.
잘 먹고, 잘 마셨다!
 

맞팜 성공.

 
그 와중에 맞팜 성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중독.. 무섭다 무서와.
 

동탄 _ 여기, 동네술집.

 
치우고 먹고, 치우고 먹은 흔적.
정말루..
많이 먹긴 했구나.
 

동탄 _ 금계찜닭.

 
2차는 어디게?
 
그거슨 바로바로오- 찜닭집. 🐔.
한때 찜닭 진짜 좋아하고 많이 먹었는데. 그것두 금계찜닭으로.
쥠 언니 집 앞에 금계찜닭 생겨서 너무 좋았다.
 
보통은 찜닭집이 1차고 술집이 2차인데, 어어 어쩌다보니~ 역으로 되었넴. 히히.
 

동탄 _ 금계찜닭. 로제찜닭.

 
메뉴는 로제찜닭.
사싈,, 느끼한 것을 잘 먹지 못하는 나는 정말루다가 2조각 먹고 거의 안 먹었다.
그리구 사실 좀 취했슴.
 

동탄 _ 금계찜닭.

 
믿기 힘들겠지만 이 부추전은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거다.
이때 느꼈지, 아 여길 1차로 왔었으면 ? 어땠을까 ?
하지만 이미 조금 취하고 배가 너-무 부른 상태여서 많이 못 먹었다. T_T.
 
그리구 왜 저렇게 위험하게 살짝 빼꼼하고 있는 것이지.
 

동탄 _ 금계찜닭. 부추전은 써비스. 크으으으. 👍.

 
안 쪽으로 안전하게 두고 예쁘게 (?) 찍어보았다.
다시 봐도 너무 감동.
사장님께 너무 감사했다. 🙏.
 
오랜만에 희또술 + 급발진이어서 그런지 예상치 못한 즐거움이 있었다.
자미재 술미새 
그래도 그 전처럼 돌아가진 않을거야, 아마도... ⭐️.
 

희또술의 끝인사.

 
이만 줄여야지. 뿅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