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화성(동탄) _ 맛있는 회전초밥집 북광장에 있는 '스시노칸도' 방문 !! 🍣🍱

낭희제 2023. 4. 18. 07:53
728x90
동탄 북광장 _ 스시노칸도.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원천로 163 위너스타 2층 203호
* 운영시간 : 11:10 ~ 21:20 / 15:00 ~ 16:30 브레이크 타임
* 주차 : 건물 지하에 가능.
* 전화번호 : 031-8003-9950
 

메뉴판.

 
(드디어 올리는 회전초밥집)
회전초밥집은 아마 내 기억상.. 처음 오는 것 같다.
초밥이 너무 땡겨서 동로로의 맛집 추천으로 회사 사람들이랑 방문해보았다!
 
 

아늑한 자리.

 
아늑한 자리.
 

 스시노칸도 내부.

 
회전 초밥 앞에서 먹는 자리 선점!
 

어느 것을 먹어볼까요!!!

 
어느 것을 먹 어 볼 까 ~ ?!
 
 

멋진 요리사 분들 +_+.

 
멋진 요리사 분들 !! +_+!
쉬시식 요리하시는 모습이 너무 신기해서 찍어보았다..
 
 

안녕!?!

 
잘 지나가는 초밥들 ㅎㅎㅎㅎ.
으앜 너무 맛있겠다 다 먹고 싶어!!!! 하는 중.
 

새우 초밥.

 
이거슨 새우 초밥.
짠 걸 안 좋아하는 편으로 이 아이는 회전 초밥 가면서 찍어봄.
 
 

육회 초밥인가?

 
육회 초밥인가?!
소고기 초밥..?
사실 초밥 이름은 잘 모르겠당. 히히.
 
 

연어 초밥!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초밥!!!
2개 짜리도 있고 1개 짜리도 있었다.
 
 

참치, 연어, 소고기.. 초밥!

 
참치, 연어, 소고기 초밥!
3번째 초밥은 빨간 접시라 데워서 달라고 말씀드리면 데워주셨다.
보니까 불을 직접 솨아악 해주셨음.
 
 

종류가 다양한 초밥들.

 
종류가 정말 다양한 초밥들.
입이 짧은 나는...
 

새우 튀김

 
새우 튀김도 먹어보고!!
더 할 수 있어!! 하는 마음에 좀 더 도전.
 
 

육회 초밥, 2번째는 뭐지.

 
이게 육회 초밥이었구나!
육회 초밥도 먹어보고.
두 번째는 직접 먹어보진 않았지만, 옆에 주임님이 먹는 거 한 번 찍어보았다.
 
 

가오리 같이 생김. 퐁신하게 생긴 초밥도.

 
가오리 같이 생긴 초밥도 이름을 잘 모르겠다. 힣...
2번째도 먹어보진 않았는데 이것도 엄청 맛있다고 해서 예쁘게 생겼길래 한 번 찍어보았다.
 

11접시.

 
이렇게 저렇게 먹어본 초밥.
정-말 배부르게 먹고 GG를한 뒤 접시를 보니 11접시였다.
총 4명이서 갔는데, 이 중에서 내가 제일 많이 먹었음!!! (자랑).
 

귀여운 부엉이와.

 
먹은 지는 좀 돼서, 가끔 생각나는데 언젠가 또 다시 가 봐서 많이 먹어볼 예정이닷. 히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