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동탄 _ 퇴근 후 베트남 고? '하노이맥주밤거리' 여울공원 술집 방문 🥴.

낭희제 2023. 8. 13. 01:40
728x90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술쟁이 쥠님 분들 집 근처에 '하노이 맥주밤거리' 술집이 생겼다고 하셔서 한 번 방문해보기로 했다. 

고된 업무 후 오는 한 잔이란.. ㅎㅎㅎ 이 날도 급발진으로 술 ㄱ? 해서 ㄱ! 한 거였다. ㅎㅎ. 

 

https://cosmeticmasterhee.tistory.com/178

 

[일상] 동탄 _ 오랜만에 희또술! 🍻 '여기, 동네술집' 방문! 개업 이벤트로 테이블당 소주 1병 무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광역환승로 73. 1층 일 E139호 (홍종흔 베이커리 맞은 편) * 영업시간 : 17:00 ~ 24: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 주차 : 건물 지하 주차장 * 전화번호 : 0507-1364-0846 회사 주임님

cosmeticmasterhee.tistory.com

요기 방문했던 쥠님들임. ㅋㅋㅋ.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오픈하신 지 얼마 안 되어 보였음.

가게 앞에 이렇게 메뉴도 있다. 

보자마자 정말 가고 싶은 느낌. ㅎㅎㅎ 메뉴가 다양해보였다.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베트남의 내부는 이러함.

내부 인테리어를 정말 잘 해놓으신 것 같은게, 가게에 딱 들어오자마자 '여긴 베트남이야~' 하는 느낌을 받았다.

좀 벗어나고 싶은 느낌으로 가면 제대로 그 마음을 성취할 수 있을 것 같은 공간이랄까!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화려한 조명. 이라기 보단 붉은 조명. ㅎㅎㅎ

약-간 중국 느낌도 났지만 (빨개서 그런지!) !!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메뉴를 골라보자!!

 

우선.. 술을 시키고~ 음료수를 시키자.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음료수 잔이 예사롭지 않음.

잔 자체가 미쳤음. 진짜로. 

사진 보기만 해도 이 시림. ❄️🥶.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보통 술 짠 -! 을 하는데, 이 잔을 그냥 지나칠 수가 있어야지 ㅜ..

음료수 짠 !!!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그리고 바로 술 짠 !!!

 

소주를 마시기 전에, 자리를 한 번 옮겼다.

에어컨이 나오긴 나왔는데 맥주 따르는 곳이었나 그 바로 앞 자리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더워서.. 

오늘 여기서 거의 다 마시고 가려고 하는데에 이런 불편함은 곤란하쥐~ 해서 자리가 생기자마자 옮기기루 결정해따.

 

옮기고 나서 이제 본격적으로 ㅁㅏ셔보자 !! 했당. 😊.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우선 꼬치.

아.. 요즘 술 마시면 땡기는 게 꼬치, 피자였는데 때마침 꼬치가 있어서 시켜보았다.

염통? 도 있었던 것 같은데, 편식쟁이인 나는 닭만.. 힣..🤣.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이거슨 김피탕.

피자 말구 이걸 먹어보았는데, 정말 피자맛이 났다.

떡볶이 떡도 있었음. 

신선한 맛이었다!! 근데 맛있어.. 👍🏻.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어우 ~ 맛있어. 

그런데 안주가 계속 들어감...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좀 더 먹고, 마시다보니 정식 피자가 땡겼당.

페퍼로니 피자.. 평소에 피자 시킬 땐 잘 안 먹는데,,, 왜 술 마실 때 안주로 먹으면 맛있는지... 크크크크.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실수로 기린 쥠님 잔에 가득 따라드린 술,,

 

죄송해염.. 취했어염.. ^^*..ㅎㅎ.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눈꽃 샤배트.

진짜.. 눈꽃임. 너무 사르르 녹아서 맛있었다.

처음엔 민트색이라 민트초코에 대한 경계가 있었는데, 다행이 아니었다. 히히. ☺️.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와.. ! 술을 벌써 이만큼..? 하하하하핳.

이래놓고 안주를 더 시켰다. 

저 닭다리도 어찌나 맛있든지...

다시 보니 또 먹고싶구만,, 🍗.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요구르트 샤베트 시켜봄.

 

근데... 용기도 너무 귀엽고, 술 많이 마셔서 입이 씁쓰름 한 것을 아주 아주 ~ 잘 달래준당. 

달짝하고 시원하고,, 너무 맛있었당.

여기 안주.. 진짜 쵝오.

 

동탄 _ 하노이맥주밤거리.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얼큰하게 취한 채로 기념사진 짜아안!!!

생각보다 안주도 정말 맛있었고, 술도 좋았당.

가게가 조금 더 넓었으면 회식 장소로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 느낌 !!!

다음에 또 마셔용 !!! ❤️.

 

 

 

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