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동탄 _ 짝꿍이와 함께 타로 ! 🃏‘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방문 🤭.

낭희제 2023. 8. 20. 23:37
728x90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14길 5-22 1층 101호
* 운영시간 : 수~토 11:00 ~ 20:00
* 주차 : 앞에 있지만 조금 힘들 수 있음.
* 전화번호 : 0507-1388-0387
- 네이버 예약으로 하고 가면 됨.


힂꿍이와 타로를 보자고 말을 했었는데, 때마침 시간이 땋!! 되어 당일 예약을 알아보았다.
이야기가 나왔을 때 알아보긴 했었는데 늦은 시간이기도 했고, 오티움이 운영을 안 하는 날이었다.

드디어,, 타이밍이 맞아 방문하는 날 !! 😏
급 설렘. 😊.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수강생도 모집하시는 것 같았다.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입구 쪽에서 반겨주는 예쁜 달.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처음에는 컬러 심리상담이 궁금했는데, 커플 타로가 더 궁금하여 오늘은 커플 타로로 결정.


우리는 ‘해솔’ 선생님한테 타로를 봤다.
타로 선생님은 총 두 분이 계셨다.

타로를 보는 것에만 설렜지, 막상 어떤 걸 질문해야 할 지 모르는 상태로 가서 메뉴를 봤다.

선생님께서 메뉴는 그냥 있는 거라고 ㅋㅋㅋ 그냥 대화하면서 여쭤보면 된다고 편안하게 말씀해주셨다 😊.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고민하는 힂꿍이 손 ㅋㅋㅋㅋㅋ 😆.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타로실 안에 예쁜 문구.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먼저 맛보기로 각자의 성격이 어떤지 카드를 뽑아봤다.

서로가 서로에게 깊은 배려를 하는 착한 성격이라고 하셨다.
그래서,, 크게 싸운 적이 없었나? 🤭.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신중한 힂꿍이의 손.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요건 성향을 보는 카드!
힂꿍이는 마고 신. 기가 엄청 세다고 했다.
신의 그림이 그려진 카드가 20%인데 그 중 1%의 마고 신 카드를 뽑은 힂꿍이.
선생님이 너무 놀랍다고 하셨다. ㅋㅋㅋㅋㅋㅋㅋ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요거는 성격. 
생각해보니 거의 성격을 많이 본 것 같당.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힂꿍이랑 내가 함께 할 경우, 서로의 재물운이 올라간다구 했당.

지난 번에 힂꿍이가 로또 산다고 번호 말해달라고 했는데, 

내가 말한 번호는 다 안 나왔다고 ㅋㅋㅋㅋ 이제 내가 말한 번호 빼고 하면 재물운이 올라갈 것 같다고 했다. -_-. ㅎㅎ.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선생님의 다양한 타로카드.

너무 신기했다.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원래 30분만 하려고 했는데,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1시간이 금방 갔다.

결혼까지 해도 좋은 커플 같다면서 선생님께서 덕담을 정말 많이 해주셨다. ㅎㅎㅎ.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타로 끝 !!!!

끝나고 나서 너무 좋았던 터라 네이버로 예약했으니 한 김에 후기를 남겼다.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너무 좋았어서 후기를 남겼는데, 

선생님께서 바로 답글을 달아주셨다.

 

번창하세요 !!!! 😆.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커플끼리 오면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어주시는데, 총 2장을 찍어 한 장은 카페에, 한 장은 소장해도 된다고 하셨다.

이렇게 또 좋은 추억이 담긴 사진이 생겼다!!! 📸.

 

동탄_오티움 이색 타로 카페.

 

타로를 다 보고~ 온 고깃집.

저녁을 안 먹었으니~ 삼쏘 가야즤!!!!!

 

 

그럼 이 만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