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33길 18-1
* 주차장 : 방산시장 안 쪽에 유료 주차장 이용함 (30분에 3,000원) (서일 토탈 베이커리 시스템 가게 앞에 바로 있음)
이왕 초콜릿을 만드는 거 좀 더 예쁘고 다양하게 만들고 싶어서 몰드 욕심을 더 내보았다.
갈까 말까 고민했지만, 가기로 결정!
가는 길에 강변북로 지나는데 지난 번에 정말 토 나올 정도로 엄청 막혔는데, 그 때는 평일 저녁이었고 이번에는 주말 오전이었어서 그래도 토까지는 나오지 않았다. ^^
주차 후 사진을 찍어보았다.
사실 아침이라 내려서 바로 장 볼 거 보고 그래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다. ㅠㅠ
'서일 토탈 베이커리 시스템' 이 곳은 이미 초콜릿 몰드와 각종 도구들로 유명해서 기존에 가지고 있는 초콜릿 몰드도 이 곳에서 구매했었다.
1개당 25,000원이었고 이번에는 고르고 골라 4개 구매하여 10만원을 썼다.
편지봉투 모양, 공룡알(?) 모양, 새 모양이 있는 사각모양, 알파벳 모양을 구매했다.
그리고 몰드 가게 옆에는 '아이러브초코'라는 초콜릿 재료들 + 기타 재료들 다양하게 판매하는 곳이었는데 좁은 공간이었지만 사람이 몹시 많았다. 그리고 없는 게 없어보였다.
나는 이 곳에서 레드 체리와 아몬드 프랄리네, 짤주머니를 구매했다.
요거는 컵 모양 초콜릿 만들 때 그 안에 반으로 잘라서 넣으려고 구매했다.
액체를 빼고 키어시 양주로 채워 체리들을 재워놓았다.
얼른 초콜릿 만드는 것도 올려야겠다. 거의 초콜릿 공장 직원마냥 한 번 꽂힐 때 많이 만들고 있어서 ~
이번에 산 몰드도 얼른 이용해봐야겠다. ^^
새로피엔엘에서는 기존 구매했던 포장용품과 비슷하지만 6개짜리와 9개짜리 상자, 이것들을 담을 쇼핑백을 구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