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HEE/일상

[일상] 커플끼리 질문에 답하는 '썸원' ☺️ 어플 질문 모음 >_< + 인상적인 답변 ! (1번 ~ 50번_2023 썸원!)

낭희제 2023. 10. 24. 01:51
728x90

 

썸원 2023.


 예에~전에 친구가 남자친구랑 해보고 있다고 추천해 준 어플이 있었다.
그거슨 바로~ 비트윈은 아니구~ 커플끼리 하루에 한 번씩 질문에 답하는 어플이었다!
 
뭔가 일기 형식으로도 재밌을 것 같고, 해보면 상대방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아서 꼭 해보고 싶었댱.
 
짝꿍이를 만난 지 3일인가 4일 정도 밖에 안 됐을 때,, 해보고 싶댜구 살짝쿵 말했는데
 
뭐든 좋다는 쨕꿍이 덕분에 하루하루 추억과 ~ 기분 좋은 답변을 볼 수 있어 애정이 식을 시간이 없었댜!!!!
게다가 귀찮을 수도 있는데 거의 안 밀리구 맨날 답해주는 짝꿍이.. 😌.. 이러니 안 반하나 바나나 ~ 바나나 우유 맛있지.
 
게다가 반려몽도 넘나뤼 잘 키우는 짝꿍이... (가구도 막 사도라,,)
서윗하다 서윗해 ,, 🤗.
 
 

[1 ~ 10번 _ 2023 썸원 질문]
 
1. 두 분이 가장 처음 만난 날! 상대방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2. 이젠 말할 수 있다! 난 사실.. 너의 관심을 위해 '이런' 행동을 했어!
 

썸원 2023.

 
 맨날 보면 피부 안 좋다고 말해서 어느 예민한 날은 지는 ㅡㅡ 이러면서 짜증이 확 났을 때가 있었는데,,
그런 사람이 지금 내 짝꿍일 줄이야.. 인생 정말 모른다! ㅋㅋㅋㅋ
 

3. 상대방이 좋아지기 시작한 결정적인 순간은 언제였는지 말해주세요!
 

썸원 2023.

 
 만나기 전에 다같이 놀 때 '너는 정면 보지 말고 고개 숙이고 45도로 째려봐야 예뻐~' 이랬던 기억이 있다 ㅋㅋㅋㅋ
 

4. 언젠가 연인과 단둘이 보고 싶은 영화와 그 이유를 알려주세요!
 

썸원 2023.

 
 범죄도시 무조건 봐야지.. 정말루.. 

5. 연인과 닮았다고 생각하는 동물이나 사물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썸원 2023.

 
 곰돌이 푸 닮아가지구 ㅎㅎㅎㅎ 스티커도 사구~ 그립톡도 곰돌이 푸로 골라서 선물했다!
정말 잘 쓰고 있는 짝꿍이 ㅎㅎ.  🐻.

6. 상대방과 했던 통화 중, 가장 길었던 통화는 몇 시간인가요?
 
7.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서로의 사소한 부분도 궁금해요!
 
8. 우리의 만남은 운명인 것 같아! 두 사람의 닮은 점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9. 그 사람이 가장 예쁘거나 잘생겨 보였던 순간은 언제인가요?
 

썸원 2023.

 
 원래도 그는 장발을 좋아했던 것 같은데, 이상하게 나의 머리는 점점 짧아지고 있었다고 한다.. 😅.

10. 연인과 처음 대화를 나누었던 날, 어떤 이야기를 주고받았나요?
 
 
[11~ 20번 _ 2023 썸원 질문]
 
11. 나는 주로 '이런' 데이트를 좋아해! 선호하는 데이트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12. 최근, 당신이 발견한 상대방의 귀여운 모습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13. 흥! 하며 상대방이 토라졌을 때 당신만의 해결법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썸원 2023.

 
 나도 참 나름 쓰긴 했는데,, ㅋㅋㅋㅋㅋ 
짝꿍이의 답변을 보고 ㅋㅋㅋㅋ 너무 귀엽고 고맙고 재밌고 .. 그랬다. 😝 귀여워,, ㅋㅋㅋㅋ
너무 고맙고 ㅠ
 
14. 영화 시작 1분 전! 애인이 아직도 도착하지 않았다. 당신의 반응은?!
 
15. 오늘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답변은 상대방 말투로 남겨보세요!
 
16. 당신이 연애 상대를 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17. 오늘 같은 날씨에 함께 요리해서 먹고 싶은 음식은 무엇인가요?
 
18. 고백했던, 혹은 고백받았던 날의 기분은 어땠는지 말해주세요!
 

썸원 2023.

 
 이 날은 정말 중요한 ! 질문이었는데,, 술 마시고 많이 힘들어해서 짝꿍이가 저 화난 표정을 처음으로 했다. (아직까지는 이게 처음임.)
흑흑 미안해요 ㅠㅠ ㅎㅎ 
그치만 화가 난 표정을 눌렀어도 답은 너무 예쁘게 적어준 짝꿍이.. 😌.. 널 어쩜 좋뉘,, 😙.
 

19. 상대방과 데이트 때 입고 싶은 시밀러 룩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썸원 2023.

 
 패션에 대해 잘 몰라서 ,, 약간 어려웠던 질문이었다.
그래도 우리는! 커플링도 하구~ 커플 신발도 하구~ 민트색 티셔츠도 하구~ 생각보다 차근차근 하나씩 해 나가는 중이다!
 
20. 연인에게 질투를 느꼈던 순간이 있었다면 언제인가요?
 

썸원 2023.

 
 질투가 난다고 해도 존중 100000%를 해주는 짝꿍쓰,, 
일에 치여서 힘들 때 샤이니 보라고 하는 짝꿍쓰,, ㅋㅋㅋㅋㅋㅋㅋㅋ
 
 
[21~ 30번 _ 2023 썸원 질문]
 
21. 우리 이럴 땐 달라도 너무 달라! 반대인 취향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22. 헤어지기 너무 아쉬워.. 집에 가기 직전 연인에게 남길 한마디!
 
23. 연인이 이성 친구의 깻잎을 잡아준다면, 당신의 반응은?
 
24. 상대방의 목소리로 듣고 싶은 노래가 있다면 무엇일까요?
 
25. 그 사람을 생각하면 문득 떠오르는 장난이 있나요?
 
26. 나와 연애하며 '이것' 만큼은 꼭 지켜주면 좋겠어!
 
 다른 건 다 괜찮은데 이성이랑 빨대 같이 쓰지 말기, 립밤 같이 쓰지 말기, 1:1 술 금지, 여행 금지. ㅋㅋㅋㅋㅋㅋ.
옼케이~~!
 
27. 올해가 가기 전 상대방과 꼭 함께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나요?
 
 여행 너무 너무 가고 싶다... 정말로..
 
28. 연인과 대화 중 눈을 마주쳤을 때 어떤 생각이 드나요?
 
29. 당신의 어린 시절 장래 희망은 무엇이었는지 궁금해요!
 
30. 그 사람이 했던 말 중, 오래도록 기억에 남았던 설레는 말은?
 
 
[31~ 40번 _ 2023 썸원 질문]
  
31. 상대방을 좋아하며 조금 속상했던 순간이 있다면 언제인가요?
 
32. 당신은 그 사람에게 어떤 존재가 되어주고 싶은가요?

썸원 2023.

 
 늘 사랑을 주고 싶다는 짝꿍이는 ~ 지금도 변함없이 늘 사랑을 주고 있당.
언제나 고맙고 사랑하지 !!! 🤗.
 
33. 그 사람에게 섹시함을 느꼈던 순간이 있다면 언제인가요?
 
34. 요즘 당신의 고민은 무엇인가요? 상대방에게 털어놔 보세요.
 
35. 두 분에게 사랑을 의미하는 낱말을 나열해 보세요.
 
36. 두 분의 소비패턴에서 가장 많은 지출을 차지하는 것은?
 
37. 상대방은 어떤 형기가 나는 사람인가요?
 
38. 매일 너와 __ 하고 싶어 ♥️
 
39. 사랑스러운 연인을 자랑해 보세요. 최대한 뻔뻔하게요!
 
40. 살면서 가장 당황했던 에피소드에 대해 말해주세요!


썸원 2023.

 
 살면서 제일 처음 당황했던, 에피소드가 생각났는데 생각해보니.. 맞아..
선물 받자마자 유리병을 깨버렸다. ㅠ.. 매직핸드야 뭐야 정말. 원래 이런 사람이 아니었는데 T_T 🥹.
그래도 다행히 적절한 유리 컵을 찾아서 대체하였다!! 지금도 이 꽃은 잘 지내는 중 ~ ❤️👍🏻.
 
 
[41~ 50번 _ 2023 썸원 질문]
 
41. 당신이 온전히 그 사람만을 위해 하는 행동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42. 오늘은 아무 말 대잔치의 날이에요. 상대방에게 하고 싶은 아무 말은?

썸원 2023.

 
 아,, 기억난다, 기억나.
 샤이니 콘서트 한 날이었다!!!! 히히히히히.
콘서트장까지 데려다주고, 공연장 안에서 대기하고 있는데 답변 달을 시간이라 달았더니 
짝꿍이도 똑같이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잘 즐기고 있니?'
흑흑 ㅋㅋㅋㅋㅋ 귀엽고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스럽고 !!! 🤭.
 
43. 연인은 어떤 색감이 어울리나요? 그 이유도 말해주세요!
 
44. 상대방이 당신에게 서운함을 느낄 때는 언제일까요?
 

썸원 2023.

 
 '샤이니 욕할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전에 팬미팅도 같이 가주었는데, 그 날 비가 와서,, 짝꿍이가 살짝 궁시렁 궁시렁 했다. ㅋㅋㅋㅋㅋㅋ 샤이니 욕은 아니고 회사를 쵸큼 원망했는데 ~ 팬미팅에 콘서트에 ~ 정말 덕후로 바빴어서 재밌는지 여러 번 놀렸었는데 그때마다 슬쩍 째려보니까 막 웃었던 기억이 난당. 
히히히히. 
작은 추억 하나 하나 놓칠 수 없쥐. 놓치지 않을 고예요~!


45. 당신이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연인 관계는 어떤 모습인가요?
 
46. 상대방이 가장 간지러움을 많이 타는 곳은 어디일지 맞혀보세요!
 
47. 지금 그 사람과 어디든 떠날 수 있다면, 함께 가고 싶은 곳은 어디인가요?
 

썸원 2023.

 
 솔직히 여행 너무 너무 가고 싶은데,,
언제쯤 갈 수 있을지 !
여행 안 간 지 너..무 오래돼서 이제 기억도 안 난다. ㅜ.

48. 멀리서 그 사람이 걸어올 때 어떤 생각이 드나요?
 
49. 요즘 우리의 애정 지수는 __%! 그 이유는 __ 때문이야.
 
50. 두 분의 연애 스토리를 영화로 만든다면 영화 제목은 무엇일까요?
 

썸원 2023.


 드라마를 한동안 안 보고 있어서 작명 센스가 0%에 가까워 진 상태였는데 갑자기 생각난 '어느 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드라마가 생각났다!
뭔가 제목이라는게 기존에 있는 걸 카피해야 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ㅎ.
 역시 나는 창의력이 없어 ^^.. ㅎㅎ.
 
 
 
 이 앱은 처음 시작할 때 하루에 한 번 원하는 시간을 지정할 수 있다. 정리는 50가지의 질문까지 했지만, 지금 160개의 질문과 답변을 해보았는데, 요게 질문이 시간이 지날수록 은근~ 어려울 때가 있다.
최근에는 그래도 많이 괜찮았던 거 같고, 중간에 딱 어려운 그 지점이 있다. 그것도 나중에 정리하면서 또 봐야지 +_+ !!
 
짝꿍이랑 하면서 재밌었던 게, 답변이 서로 다르면 다른대로 재미가 있고, 같으면 어! 우리 공통점이 있네? 혹은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었구나! 하고 다시금 반가워진다.
 
해보면 재미있는 어플 +_+ 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해서 다양한 질문을 받아봐야겠다 ~ ^_^. ♥️.

728x90
반응형